소식

언론보도

스쿨푸드- SF이노베이션, 가맹점 적극 늘린다

관리자 2019.01.07 조회 : 44

'스쿨푸드' SF이노베이션, 가맹점 적극 늘린다

 

가맹점적극.jpg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를 운영하는 SF이노베이션은 가맹점을 본격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대표 브랜드 ‘스쿨푸드’를 18년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갖춘 SF이노베이션은 이를 기반으로 스쿨푸드 딜리버리, 분짜라붐, 김작가의 이중생활 등 이색 프랜차이즈를 다수 운영하고 있다.
이들 가맹점은 각 메뉴 영역에서 고객층을 창출하며 성공적 가맹점 운영 기준인 연평균 매출액도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가장 가맹점이 많은 스쿨푸드의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 2017년 기준 분식 업종에서 가맹점당 평균 매출은 61200만원이다. 분식 업종 평균이 22000만원인 점을 비교하면 3배 이상 높은 매출이다.
SF이노베이션은 예비 창업자에게 경쟁력 있는 창업 컨설팅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보이며 외식 트랜드를 이끌어 갈 계획이다.

 대표 브랜드인 스쿨푸드의 배달 전문 브랜드 ‘스쿨푸드 딜리버리’를 필두로 스쿨푸드, 분짜라붐, 김작가의 이중생활 등 운영이 검증된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스쿨푸드와 스쿨푸드 딜리버리는 73, 분짜라붐은 21, 김작가의 이중생활은 21개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다.
SF이노베이션은 "최근 SF이노베이션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기존 점주의 추가 창업이 는다는 것은 그만큼 검증이 됐다는 방증"이라며, "올해 신규 오픈 가계약 매장이 14개나 되고 있는 만큼 가맹점 확대에 더욱 만전을 기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어 "외식업계가 위기라고 하지만 차별적 경쟁력이 뒷받침 된다면 결코 나쁜 상황이 아니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출처https://www.ebn.co.kr/news/view/967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