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 당신의 입속에 꿈을 담아드립니다.

소식

언론보도

스쿨푸드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600만 그릇 판매

관리자 2021.03.18 조회 : 1005

스쿨푸드,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600만 그릇 판매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의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가 누적 판매 600만 그릇을 돌파하며 스테디셀러 메뉴로 자리매김했다고 3일 밝혔다.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이하 매까떡)는 스쿨푸드만의 개성을 담은 로제 소스맛 파스타떡볶이다. 매까떡은 지난 2008년 출시 후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꾸준히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는 인기 메뉴로, 최근 온라인 상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쫄깃한 쌀떡과 고급 파스타면을 사용한 스쿨푸드의 매까떡은 스쿨푸드만의 비법이 담긴 떡볶이 소스와 부드러운 생크림, 우유가 어우러져 느끼함은 잡고 매콤달콤한 맛을 더했다. 신선한 올리브유에 마늘과 베이컨, 양송이 버섯을 직접 볶아내며 물 한 방울 없이 생크림과 우유만으로 조리해 레스토랑 못지 않은 깊은 풍미와 차별화된 맛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스쿨푸드는 특별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1일까지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매까떡 주문 인증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스쿨푸드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쿨푸드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쿨푸드딜리버리 이양열 대표는 "10년 넘게 매까떡을 찾아준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누적 판매 600만 그릇 돌파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욱 발전된 맛과 서비스를 선사하며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외식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수정1[스쿨푸드_이미지자료]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jpg

 

출처: https://www.fnnews.com/news/202103030845183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