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언론보도

하루에 1만줄씩 판매되는 [스쿨푸드 마리시리즈]

관리자 2020.06.12 조회 : 51

런칭19주년 스쿨푸드, 맛있다고 입소문나 

하루에 1만줄씩 판매되는 '마리시리즈'

 

1.png

 

2002년 프리미엄 분식을 컨셉으로 시작해 국내 대표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스쿨푸드'가 올해 브랜드 런칭 19주년을 맞았다.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2019 가맹산업 현황'에 따르면 외식업 가맹브랜드의 평균 존속기간은 6년 5개월에 불과하다.

이 가운데 스쿨푸드가 19년을 끊임없이 달려올 수 있었던 건 높은 인지도만큼 탄탄한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2.png

 

스쿨푸드를 창업한 가맹점주나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말하는 스쿨푸드의 가장 큰 경쟁력은 바로 '맛'이다.

특히 스쿨푸드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메뉴 '마리 시리즈'는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와 원재료 맛을 살린 차별화된 메뉴 기획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누적 판매량 7천만 줄 이상으로, 하루 평균 1만 줄씩 판매돼 온 대히트 메뉴다. 스쿨푸드의 마리 시리즈로 프리미엄 김밥의 시대가 시작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 외에도 깊고 진한 크림소스 파스타와 떡볶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시리즈'나 여름철 베스트 메뉴인 각종 야채가 듬뿍 들어간 매콤새콤한 맛의 '듬뿍야채 쫄쫄면' 등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또, '믿고 먹는 스쿨푸드'라는 말이 있을 만큼 대부분의 신메뉴가 출시 후 판매량 상위권에 오를 정도로 고객 반응이 뜨거운 브랜드이기도 하다.


SF_가로수길_창문포스터(양면)_1230x1370.jpg

 

브랜드 런칭 19주년을 기념해 출시하는 스페셜 신메뉴 '왕돼지 후라이드 덮밥' 또한 주목할 만하다.

큰 사이즈의 돼지고기를 바삭하게 튀겨 매콤한 시즈닝을 더한 '왕돼지 후라이드 덮밥'은 비주얼만 큼이나 맛있는 맛으로 또 한 번 히트 메뉴 반열에 오르는 신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신메뉴는 스쿨푸드 목동 현대점, 청량리점, 신사 가로수길점에서 만날 수 있다.

 

3.png

스쿨푸드 관계자는 "런칭 19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건 스쿨푸드 본사를 믿고 따라와 주시는 가맹점주님들과 변함없이 스쿨푸드를 찾아주시는 고객들 덕분이다. 앞으로도 좋은 식재료만 사용해 만든 맛있는 음식들로 19년간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https://biz.insight.co.kr/news/287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