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대창구이 덮밥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스쿨푸드, \'대창구이 덮밥\'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의 가정간편식(HMR) \'대창구이 덮밥\'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된다. 스쿨푸드는 대창구이 덮밥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매장에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스쿨푸드의 대창구이 덮밥은 지난 2019년 홀 매장과 딜리버리 메뉴로 첫 선을 보인 후 스쿨푸드의 인기 메뉴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집에서도 간단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는 간편식 형태로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대창구이 덮밥은 고소한 육즙을 머금은 통통한 대창과 달콤짭조름한 수제 양념 소스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호에 따라 곁들일 수 있는 와사비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풍미 가득한 대창구이 덮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제품 속의 대창은 수작업으로 손질한 재료만을 사용해 이물질 걱정 없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스쿨푸드는 최근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는 가정간편식 수요를 고려해 소비자 구매 편의성을 한층 높이고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진출했다고 설명했다. 이후 유통망 확장은 물론 신제품 출시에도 박차를 가하며,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스쿨푸드 이양열 대표는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스쿨푸드의 인기 메뉴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출시해달라는 소비자 요청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소비자들이 매장에서 먹는 음식 못지 않은 높은 품질의 간편식을 만날 수 있도록 꾸준히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출처: https://www.fnnews.com/news/202102011118423633
스쿨푸드, 2020 우수 가맹점 2곳 시상
스쿨푸드, 2020 우수 가맹점 2곳 시상 종합외식기업 에스에프이노베이션의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2020년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스쿨푸드 롯데구리아울렛점과 스쿨푸드 딜리버리 자양점을 시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우수 가맹점에는 상패와 상금이 전달됐다. [스쿨푸드 딜리버리 자양점 ] [스쿨푸드 롯데구리아울렛점 ] 2020년 우수 가맹점 선정은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위생(Cleanness), 평가(SV) 등의 기준을 통해 이뤄졌다. 특히 이번에 선정된 롯데구리아울렛점과 딜리버리 자양점 두 매장은 \'위생\'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스쿨푸드 우수 가맹점 심사는 코로나19 시대에 높아진 위생 관념에 따라 \'위생(Cleanness)\' 부문에 중점을 두고 평가했으며, 매장 관리에서 중요한 제품 품질 관리, 친절한 서비스, 철저한 위생 관리의 지속 여부에 관련해서도 집중적으로 심사했다. 한편, 스쿨푸드는 지난해 오픈한 딜리버리 매장만 12곳이며, \'배달 슬림형\' 매장 창업 상품도 선보여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스쿨푸드 이양열 대표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문화 확산에 배달 수요가 크게 증가하여 매장 운영 및 위생 관리를 더욱 중요시하게 돼 우수 가맹점 선정 시 \'위생\'을 가장 중요하게 평가했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간의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유지하고 전국 스쿨푸드 매장 관리에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가하겠다\"고 했다. **출처: https://www.fnnews.com/news/202101181125503412
스쿨푸드 '오도독매콤짱아치' 판매량 5만개 돌파
스쿨푸드, \'오도독매콤짱아치\' 판매량 5만개 돌파 에스에프이노베이션의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는 ‘오도독매콤짱아치’ 가정간편식(HMR) 제품이 올해 5만 개 판매량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도독매콤짱아치’는 스쿨푸드 인기 메뉴인 ‘모짜렐라 스팸계란말이’와 ‘장조림 버터비빔밥’ 등에 들어가는 주요 식재료다. 평소 스쿨푸드를 즐겨 먹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상반기보다 하반기의 판매율이 약 20% 상승했으며, 현재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오도독매콤짱아치 제품은 스쿨푸드 남양주 제조공장에서 23번의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제조한다. 오도독 씹히는 식감과 맛을 살리기 위해 특허받은 7번의 절임 과정과 함께 고급 식재료인 꿀을 첨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보관과 휴대가 용이해 점심 도시락 반찬은 물론 집에서도 김밥이나 라면, 카레 등의 다양한 한식 메뉴와 곁들여 먹을 수 있다. 이양열 스쿨푸드 대표는 “최근 ‘집콕’ 때문에 집에서 HMR 제품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고 그에 따라 밥반찬 수요 또한 크게 증가해 오도독매콤짱아치 제품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라며 “지속적인 가정간편식(HMR) 시장 성장에 맞춰 스쿨푸드만의 독보적인 레시피를 활용한 다른 HMR 제품들도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스쿨푸드 ‘오도독매콤짱아치’는 스쿨푸드 온라인 쇼핑몰 ‘스쿨푸드 몰’에서 주문이 가능하며, 전국 스쿨푸드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출처: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705606626001472&mediaCodeNo=257
스쿨푸드, 낮은 창업비용 ‘배달 슬림형’ 창업 상품 공개
스쿨푸드, 낮은 창업비용 \'배달 슬림형\' 창업 상품 공개 종합외식기업 에스에프이노베이션(대표 이양열)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코로나 시대에 맞는 신규 \'배달 슬림형\' 창업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스쿨푸드 \'배달 슬림형\' 창업 상품은 배달 메뉴를 기본으로 기존 스쿨푸드 딜리버리 매장에서 높은 판매 점유율을 차지했던 상위 메뉴만 엄선해서 판매해 최근 창업에 대해 고민을 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비용에 따른 부담을 줄인 상품이다. 기존 20평 배달형 매장의 경우 가입비, 오픈 지원비, 인테리어를 포함해 약 1억 원의 초기 창업비용이 소요됐다면 \'배달 슬림형\' 상품은 12평 기준 총 창업 비용이 약 6780만 원으로 합리적인 초기 투자비로 창업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메뉴 또한 기존 스쿨푸드 매장의 경우 80여 개의 메뉴로 운영됐다면 이번 \'배달 슬림형\' 매장은 메뉴를 39여 개로 축소하고 12평의 작은 평수, 적은 인력 구성 등의 운영 효율화로 수도권뿐만 아니라 비수도권, 지방 지역의 인구 밀집 지역에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도록 한 상품이다. 스쿨푸드 이양열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초기 창업비가 부담스러운 신규 창업자들을 위해 적은 초기 투자 비용으로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는 창업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스쿨푸드 \'배달 슬림형\' 매장으로 침체된 경기 속에서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새롭게 내놓은 \'배달 슬림형\' 상품은 이번 달 오픈을 앞둔 매장이 있을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회사관계자는 전했다. 관련 상품 및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쿨푸드 공식 홈페이지와 본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20/12/20201214412550.html
스쿨푸드, 홍콩 몽콕에 신규 매장 오픈
스쿨푸드, 홍콩 몽콕에 신규 매장 오픈 에스에프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는 홍콩 4호점을 개장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여는 홍콩 4호점은 몽콕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젊은 세대의 눈길을 끄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된 티.오.피(T.O.P This is Our Place) 쇼핑몰에 입점했다. 스쿨푸드는 국내에서 쌓은 배달 및 홀 운영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홍콩 지역 특성을 고려해 매장을 운영해 왔으며, 앞으로 홍콩에 오픈하는 매장의 경우에는 배달 시스템을 더욱 강화하고 테이크아웃과 홀 좌석에서도 식사가 가능한 콘셉트로 홍콩 고객들의 접근 방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이번 스쿨푸드 홍콩 매장 4호점이 입점한 티.오.피(T.O.P This is Our Place) 쇼핑몰은 2018년에 오픈한 신축 쇼핑몰로 홍콩의 젊은 현지인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어 몽콕 대표 명소로 자리 잡았다. 또한 몽콕에는 다양한 구경거리를 자랑하는 관광코스인 ‘야시장’이 있어 홍콩을 방문하는 외국인 소비자들에게도 스쿨푸드만의 독특한 맛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양열 스쿨푸드 대표는 “지속적인 코로나 이슈에도 불구하고 홍콩에서 스쿨푸드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반응이 좋아 이번 4호점 오픈 시점도 3호점에 이어 빠르게 진행되었다”며 “스쿨푸드의 매장 운영 노하우와 비대면 시대에 맞는 배달의 전문성을 융합해 홍콩에 스쿨푸드만의 입지를 다져나가겠다”고 전했다. **출처: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3844166625994256&mediaCodeNo=257&OutLnkChk=Y
스쿨푸드 딜리버리, ‘2020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후원사 참여
스쿨푸드 딜리버리, ‘2020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후원사 참여 떡볶이 위크 기간, 배달의민족 이용 고객에게 할인 쿠폰 지급 종합 외식기업 에스에프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딜리버리’가 ‘2020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온라인’ 대회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스쿨푸드 딜리버리는 이번 후원사 참여를 기념해 할인 쿠폰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할인 쿠폰 증정 행사는 9일부터 시작하는 ‘떡볶이 위크’ 기간 중 11일과 13일 양일간 이뤄지며, 배달의민족 분식 카테고리에서 스쿨푸드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쿨푸드 딜리버리’는 이번 할인 쿠폰 제공 기간 중 떡볶이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 높은 ‘매운맛 길거리표 떡볶이’와 ‘국물이 넉넉한 쟁반국떡’ 그리고 까르보나라 파스타에 떡볶이를 접목한 다섯 종류의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메뉴 등이 마니아를 비롯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전년 대비 50% 이상 판매량이 증가하며 스쿨푸드의 대표 인기 메뉴로 자리 잡은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판매도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 최근에는 삼양식품과의 협업을 통해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와 ‘불닭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 신메뉴를 선보여, 출시 3주 만에 1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양열 에스에프이노베이션 대표는 “떡볶이 애호가들의 축제인 ‘배달의민족 떡볶이 마스터즈’에 국내 대표 떡볶이 브랜드로 2년 연속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스쿨푸드의 특색 있는 떡볶이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는 ‘스쿨푸드’는 최근 배달 전문 브랜드 ‘스쿨푸드 딜리버리’로 사업을 확장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스쿨푸드 딜리버리’는 국내 배달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우수한 메뉴 개발력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가맹점의 높은 평균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 이번 ‘2020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온라인’은 전면 비대면 방식으로 ‘떡볶이의 날’인 11월 11일 저녁 7시부터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출처 : https://www.dailian.co.kr/news/view/934800/?sc=Naver
스쿨푸드X삼양식품, 불닭 시리즈 1만 개 판매 돌파
스쿨푸드X삼양식품, 불닭 시리즈 1만 개 판매 돌파 스쿨푸드와 삼양식품이 선보인 \'불닭 매운맛\'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만개를 넘어섰다. 종합 외식기업 에스에프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삼양식품과 함께 선보인 신메뉴 \'불닭 시리즈\'가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1만 개를 돌파했다. 스쿨푸드 측은 코로나19로 인한 집콕족의 증가와 스트레스를 매운맛으로 풀어보려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부합되면서 신제품이 인기를 끈 것으로 풀이된다고 분석했다. 이번 불닭 시리즈는 출시 후 예상보다 급증한 판매량으로 인해 일부 매장에서 재료가 조기 소진돼 메뉴가 일시 품절되기도 했다. 불닭 시리즈는 기존 스쿨푸드 인기 메뉴에 삼양식품 불닭소스의 매운맛을 더해 \'불닭 모짜렐라 스팸 계란마리\'와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2종으로 지난달 말 출시 된 메뉴다. 이양열 스쿨푸드 대표는 \"코로나19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매운 음식의 수요가 늘면서 ‘불닭 시리즈’의 인기 또한 높아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가 반영된 메뉴를 지속 개발해 가맹점 매출 증진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쿨푸드의 불닭 시리즈 2종은 전국 스쿨푸드 매장과 스쿨푸드 딜리버리 매장에서 포장 및 배달로 구매 가능하다. **출처 : http://www.updow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4404
스쿨푸드, 마요소스 대용량 PB제품 출시
스쿨푸드 \'마요소스\' 대용량 PB제품 출시 종합 외식기업 에스에프이노베이션(대표 이양열)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스쿨푸드 마요소스 250g 대용량\'을 PB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스쿨푸드 마요소스\'는 스쿨푸드 대표 인기 메뉴인 \'마리\'를 찍어 먹는 달콤하고 고소한 특제 소스다. 평소에 스쿨푸드 음식을 선호하는 \'팬슈머(Fansumer, Fan+Consumer)\'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출시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이번 신제품은 이러한 팬슈머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250g 대용량의 자체 브랜드(PB)로 재탄생하게 됐다. 특히 집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튜브형으로 출시해 마리뿐 아니라 피자나 매운 음식, 마른안주 등 다양한 음식에 곁들여 풍미를 높일 수 있다. 스쿨푸드 온라인 쇼핑몰 \'스쿨푸드 몰\'과 스쿨푸드 직영 홀 매장에서 판매되며 추후 딜리버리 매장에도 확대 판매될 예정이다. \'스쿨푸드 몰\'은 스쿨푸드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쇼핑\'을 통해 접속이 가능하다. 이양열 스쿨푸드 대표는 “집에서도 마요 소스를 마음껏 먹고 싶다는 고객들 요청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쿨푸드를 사랑해 주시는 \'팬슈머\'들의 취향과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HMR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스쿨푸드는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으며 최근 배달 전문 브랜드 \'스쿨푸드 딜리버리\'로 사업을 확장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스쿨푸드 딜리버리는 국내 배달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우수한 메뉴 개발력을 보유, 가맹점의 높은 평균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 **출처 :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20/10/20201013408078.html